게임/리니지m 패치

리니지m] 9월3주차 업데이트 뉴스

우베르 2020. 9. 16. 14:14
반응형

 

 

기간제 컬렉션 이벤트

이벤트 기간은 16일부터 29일 정기점검 전까지

50 레벨 이상의 캐릭터는 이벤트 퀘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이벤트 퀘스트완료보상으로 받은 아이템과 이벤트 상점에서 판매하는 강화 주문서, 아이템으로 강화를 해야 하는데요.

강화 주문서와 아이템 가격이 1만 아데나씩 하고 컬렉션을 하려면 아데나 지출이 커서 무, 소과금으로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은 굳이 안 하셔도 될듯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NC만 이벤트라고 하고, 유저들은 아데나 회수라고 하는 이벤트 아닌 이벤트뿐이네요.

 

퀘스트 완료 보상으로 받은 이벤트 아이템은 이번에도 용해나 판매가 안 되고 삭제만 가능합니다.

 

 


클래스 케어

 

이번 주 업데이트에도 클래스 케어가 있는데 내용이 좀 이상하네요. 클래스 케어라고 하면 특정 직업의 스킬 등을 상향해야 하는데 아이템을 상향해버렸네요. 그것도 기사의 영웅 등급 무기부터 말이죠. 

 

이걸 클래스 케어라고 할 수 있는지 의문입니다.

 

 


 

유저들의 뒷목을 잡게 만든 절전모드 패치

 

바로 절전모드 시작 버튼의 위치를 계속 움직이게 해 놨네요.

절전모드 시작 버튼의 위치가 바뀌면서 많은 분들이 절전모드 대신에 스케줄 시작 버튼을 눌러서 불편함을 많이 느끼시는 것 같습니다. 

 

절전 버튼에 익숙해질 때까지는 스케줄 목록을 비워두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절전 대신에 스케줄 눌러서 다이아, 아데나를 사용하는 것보다는 사용할 때만 스케줄을 등록해서 사용하시면 좋겠네요.

 

 

 

이번 9월 3주 차 업데이트는 유저들을 위한 업데이트가 아닌 NC를 위한 업데이트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좀 더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의 리니지m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공지] 리니지M 9월 16일 패치 노트 - 업데이트 : 리니지M – NCSOFT

 

lineagem.plaync.com

 

 

포스팅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을 부탁드립니다.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과 용기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