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니지m 무과금 팁

리니지m 오만의탑사냥후기

우베르 2020. 3. 13. 12:00
반응형

저의 암흑기사 캐릭터가 68 렙을 달성해서 오만의 탑 1층을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총사와 요정으로 오만의탑을 갔다가 호되게 당한 뒤로 근처에도 안 가다

암흑기사로 갔더니 예전에 비해 많이 달라졌더군요.

 

오만의 탑의 리뉴얼로 몬스터 상향이 되었고 월드 화가 되어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제가 데스나이트 02 서버인데요.

오만의 탑 입구로 가게 되면 월드 화가 되면서 데스나이트 01~10 서버까지 통합되어 만나게 됩니다.

저같이 장비가 부실한 무과금에게는 사람이 없어 몬스터에게 다굴 맞는 상황이 적어 조금 안전하게 사냥이 가능합니다.

 

 

오만의 탑 가는 방법

월드 던전에 오만의 탑 입구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오만의 탑 층주문서를 사용하려면 아래의 오만의탑 입구에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2~10층을 주문서로 가려고 해도 무조건 10만 아덴을 쓰고 입구로 가서 이동해야 합니다.

 

입구에 도착하시면 오른쪽에 포탈이 보일 텐데요. 저곳이 1층으로 가는 포탈입니다.

1층 이동비용은 20만 아덴이고요. ㅠㅠ 

 

예전 총사와 요정으로 갔을 때는 20분도 사냥을 못하고 나오게 됐었지만

암흑기사로 사냥을 해보니 50분 정도 사냥이 가능했습니다. 암흑기사 만세~ ㅎ

 

왼쪽에 이벤트 상인 나나에게서 오만의 탑 층 주문서를 명예 코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계정당 20매씩 구매 가능하고 구입한 층 주문서는 창고 이동이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리니지m 공식사이트

 

오만의탑 사냥 후기

 

1층에서 1마족의 검으로 사냥하려고 했으나 사람이 많아서 6마력의 단검으로 장풍 사냥을 했는데 장풍이 확실히 좋더군요. 선공 격으로 몹을 뺏기지 않아서 같은 시간 다크엘프에 비해 많이 잡을 수 있었습니다.

몬스터가 상향이 되면서 6마력의 단검이나 1마족의 검이나 잡는 속도가 비슷해서 마당으로 장풍 사냥을 하는 게

더 이득이었습니다.

 

오만의 탑에서 사냥하시면 아인 소모가 많이 되니까 그 점 참고하시고 사냥하시길 바라요.

저처럼 몬스터 도감을 하셔야 되는 분들은 기간 안에 할 수 있는 만큼 하는 게 좋을듯합니다.

 

암흑기사 장비

 

데스02섭 암흑기사 장비

부족한 암흑기사장비로 50분가량 사냥이 가능했습니다. 사냥한 몬스터가 대략 250마리 정도 되고요.

같은 계정의 총사로도 오만의 탑을 돌려서 도감 작업을 하려고 하는데 너무 늦은 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끝으로 무과금으로 게임하시는 분들 파이팅입니다.

 

 

 

 

포스팅의 정보가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공감을 부탁드립니다.

구독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과 용기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