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리니지m 무과금 팁

리니지m 초보 무과금 아데나는 어디에서?

우베르 2020. 3. 27. 08:00
반응형

리니지m 초보 무과금 아데나는 어디에서?

자 오늘은 리니지m 초보 무과금유저들은 어디에서 아데나를 벌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몽환의 섬

60 레벨 이상이시라면 필수로 가는 아데나사냥터죠. 거기에 젤,데이를 비각인 젤,데이를 구할수 있는 필수 사냥터입니다.

6검 4 셋의 캐릭터도 한 시간 사냥하면 50~60만은 버는 곳이고, 장비가 더 좋으면 더 많이 벌겠죠?

 

그리고 지금 이벤트 중인 벚꽃 정원은 60 레벨 이상의 부캐가 있으신 분들은 아인 없는 부캐의 경험치 사냥터로 좋습니다. 무아인에도 경험치가 1만 4~6천 정도 주고 루비, 사파이어도 드롭하기 때문에 무아인으로 사냥해서 손해 볼 게 없는듯합니다.

두 번째. 일반 던전

일반 던전 중에서도 난이도가 낮은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에바 왕국 1~2층과 기란 감옥 1~3층이 있는데요

저는 그중에서 기란 감옥 2~3층을 추천합니다.

아데나 드랍률은 두 던전이 비슷하거나 에바 왕국이 조금 더 높을 겁니다. 하지만 에바 왕국은 4층을 제외하면 파템(희귀 템)이 드랍하지 않는 단점이 있죠. 그에 반에 기란 감옥(기감)은 전층에서 파템이 드랍합니다. 대신 확률이 무지 낮지만요. 낮은 확률이지만 파템을 먹을 수 있는 기란 감옥에서 사냥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그럼 기감 몇 층에서 사냥하는 게 좋을까요?

1층 - 두목 클라인 보스몹 때문에 제외

2층 - 유저가 적당히 있다면 굿

3층 - 여기도 유저가 적당히 있다면 굿입니다. 3층 중앙 쪽에 죄수들은 체력이 약해서 금방 죽습니다.

4층 - 선공 몹이 있기 때문에 약간의 모니터링이 필요합니다. 동그라미 안쪽은 선공 몹이 없고, 선공 공격을 끄고 사냥한다면 밖으로 나가는 일이 매우 적습니다.

 

에바 왕국도 몇 층에서 사냥하는 게 좋을까요?

1층 - 무과금이나 장비가 부족하 신불들에게 제일 좋은 곳입니다.

2층 - 1층보다 아데나 드롭 양이 높습니다. 하지만 선공 몹인 라미아가 나오기 때문에 약간의 모니터가 필요합니다.

3층 - 에바 왕국에서 제일 높은 아데나 드롭 영을 자랑합니다. 간간히 모니터링하면서 물약이 떨어지면 4층에 내려가 보충할 수 있기 때문에 아데나 벌기에 좋은 곳입니다. 모니터를 못하신다면 비추천합니다.

4층 - 3층보다는 아데나 드롭 양이 조금 낮지만 파템이 나오는 곳이라 아데나와 득템을 노린다면 추천합니다.

하지만 장비가 부실한 무과금이나 초보분들은 1층이나 2층 입구 쪽에서 사냥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에바 왕국4층에 내려가실때 에바의축복은 꼭 먹고 내려가세요. 안그럼 체력이 계속 떨어져요!

 

세 번째. 필드

필드에 아데나사냥터는 대표적으로 게 밭, 산적 밭, 집시 촌등이 있지만 요정, 총사가 유리하기 때문에 패스

 

제가 소개할 곳은 아데나만 노리고 가는 곳입니다. 바로 기란 마을 6시 방향에 있는 랫맨 자리! 강추

기란 마을에서 6시 방향으로 내려오시면 출입구가 나오죠. 거기에서 조금 더 내려옵니다.

성벽이 보일 때까지 내려오면서 혹시라도 벽에 붙어있는 랫맨을 끌고 살짝 돌아서 왼쪽으로 조금만 이동합니다.

사진의 자리에서 선공 몹 우선 공격을 켜시고 자동사냥 시작!

 

약간의 이동은 하지만 랫맨이 젠 될 때마다 다가오기 때문에 거의 제자리에서 사냥합니다. 아데나 드랍양은 150~400 아데나 정도 주네요. 신성검사, 암흑기사등 근접캐릭들 다른 거 다 포기하고 아데나만 벌 때는 최고의 사냥터입니다.

 

랫맨 자리는 사진 속 자리 말고 2군데가 더 있지만 저 자리가 제일 베스트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가 사냥해본 곳 중에서 소개를 해드렸고요. 여기 나와있는 사냥터보다 좋은 사냥터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